UPN전국국민연합신문

[부여군] 부여군체육회, ㈜바이오농업회사법인과 유소년축구단 육성 업무협약 체결

박주성 대기자 | 기사입력 2024/02/01 [17:28]

[부여군] 부여군체육회, ㈜바이오농업회사법인과 유소년축구단 육성 업무협약 체결

박주성 대기자 | 입력 : 2024/02/01 [17:28]

 

부여군체육회(회장 박도희)는 지난 1월 31일 ㈜바이오농업회사법인(대표 최경식)과 부여군 유소년축구단 지원·육성을 위한업무협약(MOU)을 체결하고, 기탁금 360만 원을 전달받았다.

 

부여군체육회는 지난 1월 27일 부여국민체육센터에서 감독·코치·매니저각 1명과 초등학생인 선수 24명, 총 27명의 유소년축구단을 창단했다.

 

후속 조치인 이번 협약식에서는 부여군 유소년 축구선수의 육성과 대외홍보, 발전 방안 등을 논의하였으며, 어린 학생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훌륭한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상호 교류 협력을 증진하기로 협의했다.

 

이날, 박도희 회장은“이번 업무협약이 부여군 유소년축구단이 더욱 발전하고, 스포츠 꿈나무인 선수들의 미래를 응원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”라며“기탁금은 축구 물품 구입 및 대회 참가비용 등 유소년축구단 지원을 위해 사용하겠다”라고 전했다.

 

한편, 부여군(군수 박정현)은 유소년 축구교실 운영, 굿뜨래배 전국 유소년대회 개최 등 아동·청소년이건전한 스포츠 정신을 키우고체력단련, 인성 함양 증진 등으로 건강한 성장기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.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​ ​ ​ ​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